리베이트.....쫌 열받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늘만날이냐
조회 21회
댓글 4건
작성일 26-06-26 07:53
본문
0.5프로라 해도 배팅 큰사람들은 하루에 몇백정도 쌓이는데 이거 좀 열받네요
리베먹어도 지는데 없으면 어쩌라고...너무하네
리베먹어도 지는데 없으면 어쩌라고...너무하네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대박창님의 댓글
대박창
작성일
너무합니다리
해질녘바람님의 댓글
해질녘바람
작성일
ㅠㅠ.. 리베없어진거 너무 속상합니다
만돌이님의 댓글
만돌이
작성일
리베이트 어질스하군여
커피한잔하며님의 댓글
커피한잔하며
작성일
그러니까요 리베를 없애다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