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패작하려나요 ㅎㄷㄷㄷ
페이지 정보6
작성자
장꺽정
댓글 3건
조회 13회
작성일 26-06-26 07:26
본문
네덜란드는 조 1위 한다고 치고..
조 2위는 브라질 만나는 대진이라는데
일본이 굳이 스웨덴 이겨서 조 2위를?
아... 어렵다 어려워
다들 건승하시길 호호
조 2위는 브라질 만나는 대진이라는데
일본이 굳이 스웨덴 이겨서 조 2위를?
아... 어렵다 어려워
다들 건승하시길 호호
댓글 개수 : 3건
댓글목록
양념반탈레반님의 댓글
양념반탈레반 작성일
패작 저도 느낌여 ㅠ
시스템님의 댓글
시스템 작성일
매우어렵습니다
만돌이님의 댓글
만돌이 작성일
패작꾼가즈앗야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