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 미쳤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덤프티
조회 10회
댓글 3건
작성일 26-06-26 07:24
본문
왜 이리 치솟냐.
원화 가치가 점점 떨어지면. 우리는 어케 사냐..
물가만 미친듯이 오르고..
살기 힘드네요 ㅜㅜ
원화 가치가 점점 떨어지면. 우리는 어케 사냐..
물가만 미친듯이 오르고..
살기 힘드네요 ㅜㅜ
댓글 개수 : 3건
댓글목록
두팔곽님의 댓글
두팔곽
작성일
달러투자각인가요
양념반탈레반님의 댓글
양념반탈레반
작성일
외국나가기가 ㅠ
만돌이님의 댓글
만돌이
작성일
환율이 개노답입니다리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