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진짜 욕 개츠먹고있네요 ㅋㅋ
페이지 정보2
작성자
골D로저
댓글 4건
조회 15회
작성일 26-06-26 04:51
본문
어차피 국민들 백날 짖어봐야
무시하면 그만이라는 마인드로
인맥축구 하는듯 ㅋㅋ
어케든 인맥 자녀들이나 관계있는 못하는선수
돈받고 국대 출전 타이틀 달아주려그러나 ㅋㅋ
무시하면 그만이라는 마인드로
인맥축구 하는듯 ㅋㅋ
어케든 인맥 자녀들이나 관계있는 못하는선수
돈받고 국대 출전 타이틀 달아주려그러나 ㅋㅋ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삼굴님의 댓글
삼굴 작성일
진심 답이 없어용
오늘도쓰리꽝님의 댓글
오늘도쓰리꽝 작성일
이젠좀 바꾸자
오링대장님의 댓글
오링대장 작성일
32강가든말든 지금 경질해야합니다
차라리 그게 낫습니다
97 럭키 포인트 당첨!
만돌이님의 댓글
만돌이 작성일
홍명보 욕개먹습니다리야

머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