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이 갈때가ㅠㅠ
페이지 정보6
작성자
개가튼놈
댓글 1건
조회 7회
작성일 26-06-26 04:04
본문
폴더폰 쓰는데 접는 순간 전원 off ㅋㅋㅋ
As비용 얼마나옴요 당연 2년넘음
정든건데 바꿔야되나.
.오늘 하루 안접고 써보니 문제 없긴함 ㅎㅎ
As비용 얼마나옴요 당연 2년넘음
정든건데 바꿔야되나.
.오늘 하루 안접고 써보니 문제 없긴함 ㅎㅎ
댓글 개수 : 1건
댓글목록
만돌이님의 댓글
만돌이 작성일
폰이 갈떄군여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