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실외 기온 18도 맞나요?
페이지 정보5
작성자
골D로저
댓글 4건
조회 11회
작성일 26-06-26 03:55
본문
뭐죠 갑자기 여름 아닌느낌 ㅋㅋ
창문열고 선풍기 틀어야겠습니다
뭐지 지구가 아픈가
창문열고 선풍기 틀어야겠습니다
뭐지 지구가 아픈가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우댕님의 댓글
우댕 작성일
그렇개ㅜ더운가용 ??
골D로저님의 댓글의 댓글
골D로저 작성일
시원한듯합니다
만돌이님의 댓글
만돌이 작성일
실외기온즈인가여
혼마유리님의 댓글
혼마유리 작성일
시언한가영

머머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