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새벽에도 집보다 밖이 더 시원하신 분 계신가요?
페이지 정보11
작성자
스피즈
댓글 9건
조회 13회
작성일 26-06-26 01:36
본문
그럼 창문을 열고
선풍기를 창문에 한 5~10cm 앞에 놓고 틀어놔보세여
그럼 집안 뜨거운 공기가 밖으로 나가고 빈 공간을 밖의 차가운 공기가 채워서 시원해집니다
밖이랑 집이랑 기온차 5도 이상 날때만 먹힘여
에어컨 틀면 직방이긴 하지만
선풍기를 창문에 한 5~10cm 앞에 놓고 틀어놔보세여
그럼 집안 뜨거운 공기가 밖으로 나가고 빈 공간을 밖의 차가운 공기가 채워서 시원해집니다
밖이랑 집이랑 기온차 5도 이상 날때만 먹힘여
에어컨 틀면 직방이긴 하지만
댓글 개수 : 9건
댓글목록
해외살기님의 댓글
해외살기 작성일
밖이 시원해요 후 ㅜ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지금 저희 집도 그렇네여ㅎㅎ
우댕님의 댓글
우댕 작성일
선풍기 앞면이 앞으로향하개용 ??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넵 바람 나오는 곳이 창문 쪽으로여 그래야 선풍기 뒷면에서 공기 빨아들인게 창문 밖으로 나가거든요
그럼 집안 공기가 빠져나가서 빈 공간이 생기는데 그걸 밖의 차가운 공기가 채웁니다
막 극적으로 시원해지진 않아여
틀어놓고 15분~30분 정도 있으면 약간 더 시원해집니당
만외만님의 댓글
만외만 작성일
아직 선풍기도 설치 안하고 창문만 열고 버티는 중이네요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ㄷㄷㄷㄷ 엄청나신분
저는 절대 못합니다
장민처뤼님의 댓글
장민처뤼 작성일
모기만아니면 열어놓고자는데 ㅜㅜ 모헤어 정말 붙이기귀찮네요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하아 진짜 모기
언젠가 제가 도박으로 대승하면 연구비 투자해서 모기 박멸시킬겁니다
슈퍼니트님의 댓글
슈퍼니트 작성일
정보추천이여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