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박은 맨날 어렵네요
페이지 정보6
작성자
어가
댓글 18건
조회 18회
작성일 26-06-26 01:19
본문
매일
이러는데
왜 하고있지
댓글목록
퍼블릭샷님의 댓글
퍼블릭샷 작성일
드릅게어렵습니다 ㅠ
해외살기님의 댓글
해외살기 작성일
카라박은 어려버요
우댕님의 댓글
우댕 작성일
저도 맨날 잃는데 왜하는지 ..ㅠㅠ
만외만님의 댓글
만외만 작성일
악마의 게임입니다 괴같은 바카라..
디크님의 댓글
디크 작성일
하지말죠 진짜루...
어가님의 댓글의 댓글
어가 작성일
슬롯은 진짜 너무 당길때 조금만 하자 이랬는데 크흠..
레넥통님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도박 너무 힘드네요 아아
어가님의 댓글의 댓글
어가 작성일
죽어야 끝난다..
레넥통님의 댓글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죽고싶네요 히히
레넥통님의 댓글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제가 도박 코기맨보다 안 했겠지만
뱃계슬롯 하지마십셔 ㄹㅇ 일부러 그러는 거 같아요 진짜로 (수정됨 26-06-26 01:27)
어가님의 댓글의 댓글
어가 작성일
아니 제가 주로하는게 슈거1000,노리밋이라
그런갑다 하긴합니다...
....
24년 8월쯤인가 케이카에서 잃은거 하루만에 싹 멘징시켜주긴했거든요..
하루에 1500~2000환전치고..
근데 고스란히 줬긴합니다..
전 슬롯을 24년봄에 시작해서... (수정됨 26-06-26 01:28)
레넥통님의 댓글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일년에 한두번 있는일 같아요
얀이나 뱃컨에서 하면 잃어도 수긍할수 잇겟는데
뱃계는 진짜ㅋㅋㅋㅋㅋ하면서도 이해가 안갑니다
어가님의 댓글의 댓글
어가 작성일
그정도인가..
저는 유로 쓰다가 어이털려서 안하고 케이에서하니 선녀라 그냥하긴하는데..
레넥통님의 댓글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제가 천만원이상 케카에서 매달하는데
2년동안 수익본달 단 한번도 없습니다
진짜로 단 한번도
어가님의 댓글의 댓글
어가 작성일
헉....
개버그네...
방가요님의 댓글
방가요 작성일
너무너무 어려운 ㅠ
즐거운하루님의 댓글
즐거운하루 작성일
카라박 개어렵저잉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