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전담 무향만 피우다가 연초를 피니 재떨이어 있는 담뱃재 먹은 것 같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라신
조회 22회
댓글 18건
본문
몇 년 안피우다가 피니 아주 별로네요
댓글목록
더킹카지노먹튀님의 댓글
더킹카지노먹튀
작성일
많이 별로군요
카라신님의 댓글의 댓글
카라신
작성일
완전 별로었습닏ㄱㆍ
더블액션님의 댓글
더블액션
작성일
별로인가영
카라신님의 댓글의 댓글
카라신
작성일
네 몹시 별로 입니다
구름에낀달님의 댓글
구름에낀달
작성일
전담에길들여지면
연초 개맛없어요 ㅋㅋㅋ
연초만필때 맛도안남 ,,
카라신님의 댓글의 댓글
카라신
작성일
일단 타격감이 절 만족시키질 못했어요ㅋ
휘슬러님의 댓글
휘슬러
작성일
맞아요.가끔피연 졸라역겹드라구요
카라신님의 댓글의 댓글
카라신
작성일
그나마 좋은 현상인 것 같습니다
우댕님의 댓글
우댕
작성일
안피다 피면 맛업서요 ..
카라신님의 댓글의 댓글
카라신
작성일
예전엔 팅~ 한게 좋았는데..
전담이 더 쎈가봐요
레넥통님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전 연초만 펴서..
카라신님의 댓글의 댓글
카라신
작성일
첫번째와 두번째 손가락으로 멋지게 파지 하며 빠는게 간지나긴합니다
인생편하게사는사람님의 댓글
인생편하게사는사람
작성일
전담이 미래다아
카라신님의 댓글의 댓글
카라신
작성일
운동할 때 힘들어서 이것도 안피우고 싶은데 쉽지않네요
숭몬님의 댓글
숭몬
작성일
전담꾼이야~
카라신님의 댓글의 댓글
카라신
작성일
전담꾼입니다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전자담배가 좋은가요.
카라신님의 댓글의 댓글
카라신
작성일
그놈이 그놈 아닐까 싶습니다
다른 건 모르겠는데 일단 몸에서 냄새 안나는것 때문에 전담으로 바뀠어요
바꾸는 과정도 쉽지는 않았지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