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디스크 있으신 분 계신가요?
페이지 정보9
작성자
스피즈
댓글 9건
조회 21회
작성일 26-06-25 21:07
본문
저도 목 디스크가 있는데
병원에서 원래 나이 먹으면 다 목디스크 생긴다고 치료 안해도 된다드라구요
그러면서 치료는 아니고 통증완화 주사 놔준다고 10만원이래서 안맞았거든요
그 돈이면 10출을 하지.....
집에서 목 어깨 이런데 통증 오면 어떻게 하시나요?
병원에서 원래 나이 먹으면 다 목디스크 생긴다고 치료 안해도 된다드라구요
그러면서 치료는 아니고 통증완화 주사 놔준다고 10만원이래서 안맞았거든요
그 돈이면 10출을 하지.....
집에서 목 어깨 이런데 통증 오면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개수 : 9건
댓글목록
은소라님의 댓글
은소라 작성일
오퐝 3만원으로 해결하시져!
퍼블릭샷님의 댓글
퍼블릭샷 작성일
자셀 잡아야합니다 ㅠ
더킹카지노먹튀님의 댓글
더킹카지노먹튀 작성일
바른자세해봅시당
92 럭키 포인트 당첨!
장민처뤼님의 댓글
장민처뤼 작성일
자세교정으로 대부분 교정될텐데 흠... 목은 잘모르겟네요
오늘도쓰리꽝님의 댓글
오늘도쓰리꽝 작성일
아직은없어서 모르곘네여
방가요님의 댓글
방가요 작성일
저 그냥 참습니다 ㅠ
주니어부기님의 댓글
주니어부기 작성일
그 천장을 자주 올려다보세요 경추 C자커브 만들어주는 데 좋습니다
해질녘바람님의 댓글
해질녘바람 작성일
일단 스트레칭 하고.. 병원가서 침맞아야죠 ㅠㅠ
막동이네님의 댓글
막동이네 작성일
목어깨 아프면 저는 마구 때리면 좀 갠찮더라고요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