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호 수비수' 설영우, 남아공전 충격패에 "못했으니까 졌겠죠"[월드컵24시]
페이지 정보6
작성자
살치살냉면
댓글 6건
조회 22회
작성일 26-06-25 19:57
본문
악풀을 부르는 주두술사고~~.
설영우는 "내가 경기력이 안 좋으니 많은 분이 거기에 만족하지 못하시는 목소리가 나온다. 선수라면 그런 평가받는 자리에서 좋은 모습 보이면 많은 분이 응원해 주시고 칭찬해 주듯이, 못했을 때는 비판을 받을 준비는 돼야 한다"며 "난 거기에 신경을 많이 안 쓰는 성격이기에 좋은 모습을 보이면 좋은 말이 올 거다. 팬분들께 보답하는 수밖에 없다"고 답했다.
이래 기자에게 말해놓고 고소하냐!!!
설영우는 "내가 경기력이 안 좋으니 많은 분이 거기에 만족하지 못하시는 목소리가 나온다. 선수라면 그런 평가받는 자리에서 좋은 모습 보이면 많은 분이 응원해 주시고 칭찬해 주듯이, 못했을 때는 비판을 받을 준비는 돼야 한다"며 "난 거기에 신경을 많이 안 쓰는 성격이기에 좋은 모습을 보이면 좋은 말이 올 거다. 팬분들께 보답하는 수밖에 없다"고 답했다.
이래 기자에게 말해놓고 고소하냐!!!
댓글 개수 : 6건
댓글목록
해질녘바람님의 댓글
해질녘바람 작성일
고소미 엔딩인가요 ㄷㄷ
86 럭키 포인트 당첨!
더킹카지노먹튀님의 댓글
더킹카지노먹튀 작성일
에휴 진짜 노답 한국축구
레넥통님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오늘퍼스트터치 ㄹㅇ 심각하더라구요
비비안님의 댓글
비비안 작성일
에휴노답슨
블랙양키즈님의 댓글
블랙양키즈 작성일
흐미;;
은소라님의 댓글
은소라 작성일
점마는 어디뛰는애인교!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