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레스트사용해보니
페이지 정보7
작성자
구름에낀달
댓글 20건
조회 20회
작성일 26-06-25 18:14
본문
부하가안가서그런가 안아프긴하네요
없이할때보다 속도가 조금 느려지긴했는데
최적의 자세를 찾고있습니다..
댓노하는데 손등 손목 전완부 아프신분들
이거 진짜하나사세요... ㄹㅇ입니다..
댓글목록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최적의자세~
레넥통님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피시방에 어케 들고댕기누
구름에낀달님의 댓글의 댓글
구름에낀달 작성일
가방매고다녀서 거기에 넣고다님,,
레넥통님의 댓글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집에서하셈 ...
해질녘바람님의 댓글
해질녘바람 작성일
쿠팡 찜목록에 담아놨습니다 ㅎㅎ
구름에낀달님의 댓글의 댓글
구름에낀달 작성일
현명한선택
막동이네님의 댓글
막동이네 작성일
구낀님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구름에낀달님의 댓글의 댓글
구름에낀달 작성일
아프시면 하나 장만하시죠,,
스피즈님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진짜 효과가 있구나ㄷㄷㄷㄷ 나도 사야겠다
구름에낀달님의 댓글의 댓글
구름에낀달 작성일
????????
베르기옹님의 댓글
베르기옹 작성일
흠 느려지긴햇는데연
숭몬님의 댓글
숭몬 작성일
킹갓템인가봄 ㄷㄷ
구름에낀달님의 댓글의 댓글
구름에낀달 작성일
ㄹㅇ 킹갓템,,,,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저도 하나 사야 되겠네요.
구름에낀달님의 댓글의 댓글
구름에낀달 작성일
육개장님은 음성댓노인데요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음성으로 할 때도 있고 사무실에서 키보드로 할 때도 있고ㅎ
구름에낀달님의 댓글의 댓글
구름에낀달 작성일
근데 하나 장만하시면
확실히 좋을거같긴합니다
저렴한걸로 하나 구비하시지요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네이버 폭풍 검색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안 그래도 그 찌릿찌릿 꺼려서 음성으로 할 때가 많은데ㅎ
구름에낀달님의 댓글의 댓글
구름에낀달 작성일
그럼 무조건 필수입니다,,
키보드길이에 맞는걸로 구매하시져
왕1234님의 댓글
왕1234 작성일
없는거보다 잇는게 낫슴다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