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나... 경제나...한국상황이랑 비슷한듯..ㅎ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는왓수다
조회 18회
댓글 12건
작성일 26-06-25 16:38
본문
예전이 더나앗고...
먹고살기 ㅋㅋㅋ 잼낫는디~~~ 요즘 스폽도 곡소리~~
경제도 곡소리~~~~
갑자기 생각나서 적어봄요....우리라도 잘삽시다..에효
먹고살기 ㅋㅋㅋ 잼낫는디~~~ 요즘 스폽도 곡소리~~
경제도 곡소리~~~~
갑자기 생각나서 적어봄요....우리라도 잘삽시다..에효
댓글 개수 : 12건
댓글목록
레넥통님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잘 살아보자구여
맥스는좋아용님의 댓글
맥스는좋아용
작성일
살기 팍팍하네여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완전 나락쓰
휘슬러님의 댓글
휘슬러
작성일
잘찍어봅시다
94 럭키 포인트 당첨!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잘먹고 잘삽시다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잘 찍어 먹어야 되겠어요.
장민처뤼님의 댓글
장민처뤼
작성일
하닉 삼전은 끝도 모르고 올라가고... 한국먹여살리네요 얘네가... 형림두 플뱅농사 잘되야될텐데요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반도체 분야 빼고...철강 화학...건설.. 서비스 지표가 다하락....저는 화학분야인데...ㅎㅎㅎ
전부 다 아작낫네요 ㅎㅎㅎ 짱개련땜시 ~~ ㅎㅎㅎ
민춸님도 각개전투 꼭 승리하고~~~~ 늘 응원합니다 ~~~ 저녁은 즐겁게 맛나게 ㅅㅅ
장민처뤼님의 댓글의 댓글
장민처뤼
작성일
화학도 아 ㅠㅠ 도움안되는 중궈련 ... 형님두 즐저되시고 맛저하세요!!
가자고451님의 댓글
가자고451
작성일
진짜그런거같네여
반지하의제왕님의 댓글
반지하의제왕
작성일
석살아봐야죠 잘삽시다
바카라중독자님의 댓글
바카라중독자
작성일
인정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