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물어봤던거 인터넷이랑 TV 재약정 하고 왔습니다
페이지 정보2
작성자
스피즈
댓글 31건
조회 42회
작성일 26-06-25 16:10
본문
해지 부서 연결했더니 1년 재약정 해주면 상품권 7만원 준다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적다고 했더니 3년 재약정해주면 네이버페이 29만원이랑 요금할인 11만원 해준다고 해서 ㅇㅋ 했습니다
어차피 SK 밖에 쓸 수가 없는 상황인데 그냥 OK 해야져
3년 약정하고 이 정도면 괜찮나여? 내일 바로 문자로 보내준다네요
댓글목록
하랑이님의 댓글
하랑이 작성일
오나이스입니다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ㅎㅎ 감사합니다
준이7님의 댓글
준이7 작성일
괜찮은거같은데여??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그런 편이겠죠?
준이7님의 댓글의 댓글
준이7 작성일
네네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오 그래도 나쁘지 않은 조건이네요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어차피 SK 말고는 선택권이 없다보니 걍 받고 치웠어여ㅎㅎ
주니어부기님의 댓글
주니어부기 작성일
음.. 형림 그거 엘지나 케이티로 바꾼다고 떙깡놓음 더 받는건데..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첨에 통화 들어갈때 이미 바꾸기 전에 마지막으로 물어보는거다로 시작했는데 정말 저게 최선이라고 하드라구요 최선이 아닌거 같긴한데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아니ㅋㅋㅋㅋㅋ
사이트가 손해라고하는걸 믿어요!!!?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못믿어도 왜 저거 밖에 안주냐 네페 더 받고 싶으니까 팀장 바꿔라! 이럴 수는 없잖아여ㅠㅠ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아 몰라 몰라 몰라 더 줘. 해야죠
강한남자입니다님의 댓글
강한남자입니다 작성일
바꾸면 한 7~80은 받을텐데 ㅜㅜ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회선 문제 때문에 SK로 써야돼서 바꿀 수는 없어여ㅠㅠ
맥스는좋아용님의 댓글
맥스는좋아용 작성일
나쁘지 않군여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괜찮은 것 같기도 해여ㅎㅎ
할수있지요님의 댓글
할수있지요 작성일
나두 해야지 ㅎ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함 해봅시닷
해질녘바람님의 댓글
해질녘바람 작성일
조건이 나쁘진 않은거같은데
살짝 아쉬운거 같습니다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끊으면서도 아직도 해지 고민 중이라면서 얘기 해봤는데 더는 안된대여
losebory76님의 댓글
losebory76 작성일
별로다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별로인가여?ㅠㅠ 이게 통신사 이동이 개꿀이긴한데 통신사 이동을 못해서 아쉽네여
losebory76님의 댓글의 댓글
losebory76 작성일
재약정 50은받아야지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이미 녹취해서 무를 수도 없고 그냥 하루 질질 끌어볼걸 그랬나ㅠㅠ
제가 이사 안가면 3년 뒤에 제 대신 통화 좀 부탁드려요 반갈 해드림
나는왓수다님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허허 ..보통 50장 이상...
근대 이동안하믄..쏘쏘한듯 ㅎㅎㅎ
3년이라~~~~여튼 홧팅 ㅅㅅ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이동 안하고 저정도면 잘 받은건가여? 다행이네요 휴
장꺽정님의 댓글
장꺽정 작성일
이동하면 설치비 한 5만원 나올테고..
바꾸는데 시간 잡아먹고 댓노 못해, 포바도 못해..
좋게 생각하면 오히려 득득이요 호호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그쵸그쵸 그리고 어차피 저희집이 지금 SK만 인터넷 1기가 회선 들어오고 KT랑 LG는 500메가 밖에 안들어온대서 선택권도 없던 상황이라서 최선인거 같긴해여ㅎㅎ
꺽정님 덕분에 득득이 했네요ㅅㅅㅅㅅㅅ 감사합니닷
양념반탈레반님의 댓글
양념반탈레반 작성일
보통 회선바꾸면 50~70사이주는데
Sk밖에 안되시니 쏘쏘하게가시조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이사가면 바꿔야겠어요ㅎㅎㅎ

머머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