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생각해보니까 체코가
페이지 정보9
작성자
쥬라기3
댓글 5건
조회 14회
작성일 26-06-25 13:53
본문
고산지대 훈련만 잘되었어도
ㅋㅋㅋ
우리나라 3패로 끝났겠는데요 ㅋㅋㅋㅋㅋ
다시 생각해보니 1승도 힘들었네 ㅋㅋㅋㅋㅋ
ㅋㅋㅋ
우리나라 3패로 끝났겠는데요 ㅋㅋㅋㅋㅋ
다시 생각해보니 1승도 힘들었네 ㅋㅋㅋㅋㅋ
댓글 개수 : 5건
댓글목록
주니어부기님의 댓글
주니어부기 작성일
이거 ㄹㅇ입니다..
장민처뤼님의 댓글
장민처뤼 작성일
떨어졌어야됐는데 ㅋㅋㅋㅋ 그래도 진출확률이 높긴히더라구요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그러게말이에영진짜
khghaha1님의 댓글
khghaha1 작성일
차라리 3패를 해서 다 매장당했어야 미래가 있지 않았을까요..
온카바카바님의 댓글
온카바카바 작성일
그러게말이에효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