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할배가 옌스 넣은게 문제라고 ㅋㅋ
페이지 정보5
작성자
블랙즈
댓글 5건
조회 32회
작성일 26-06-25 12:19
본문
호흡도 안맞는 그딴선수 넣었다고
언성 높이네요 ㅋㅋㅋ
개꼰대네 이아재
맞겠냐 첨나왔는데
언성 높이네요 ㅋㅋㅋ
개꼰대네 이아재
맞겠냐 첨나왔는데
댓글 개수 : 5건
댓글목록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늙은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깡님의 댓글
일깡 작성일
그나마 마지막 크로스가 골에 가끼웠다 이 할배련아
피자헛님의 댓글
피자헛 작성일
옌스 잘하드만 치매걸렸나...
장민처뤼님의 댓글
장민처뤼 작성일
아이고 죽을때됏나베여
왕1234님의 댓글
왕1234 작성일
옌스는 잘햇는데 ㅋㅋ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