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보련... 인터뷰 예상....ㅎㅎㅎ
페이지 정보3
작성자
나는왓수다
댓글 11건
조회 22회
작성일 26-06-25 12:06
본문
개드립 칠듯........
명보련아...니개드립땜시.... 국민들 울화통 터졋다리...
왜....안짤리고.. 월드컵까지 나갓누...ㅡㅡ
축협회장련이랑...같이 쌈싸묵어야함.......정몽규....개랸..
댓글목록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한국 총기합법이였으면
이미 뒤졌을듯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크아.. 맞음요.....휴 ...살봅님 홧팅..ㅅㅅㅅ
디크님의 댓글
디크 작성일
선제골먹힌건 아쉬웠지만 진건 감독책임이라하네여
나는왓수다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맞죠..전술적으로도...난... 공격수가 누구인지.도 모르겟엇음..ㅋㅋㅋ
횡패스 빽패스 열라하고...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명보 그냥 시날로아 카르텔에 넘기면 안되나요?
땡비님의 댓글
땡비 작성일
답답하게 못함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명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숭몬님의 댓글
숭몬 작성일
맨날 같은패턴 ㅋㅋ
따부님의 댓글
따부 작성일
그런말하면 방송 중단시켜야 합니다 (수정됨 26-06-25 12:10)
온카바카바님의 댓글
온카바카바 작성일
답답하네효 명보련
khghaha1님의 댓글
khghaha1 작성일
감독 니 책임이면 행동을 보이세요.. 입만 살아가지구..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