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잘하는거 합시다
페이지 정보6
작성자
블래쿠재쿠
댓글 1건
조회 14회
작성일 26-06-25 11:56
본문
스케이팅이나 사격 양궁같은거..
뭔 축구고...ㅋㅋㅋㅋㅋㅋ
킹우의수 따져서 32강 가도
쪽팔려서 기권하고 와라~~~~
뭔 축구고...ㅋㅋㅋㅋㅋㅋ
킹우의수 따져서 32강 가도
쪽팔려서 기권하고 와라~~~~
댓글 개수 : 1건
댓글목록
퐁당풍덩님의 댓글
퐁당풍덩 작성일
킹우의수 경기는 없나요?
그건 ㅈ나 잘 할 것 같은데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