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32강 탈락해라
페이지 정보6
작성자
퐁당풍덩
댓글 2건
조회 8회
작성일 26-06-25 11:55
본문
개킹우의수 놀이로 어찌저찌 32강 올라가고
개나발 불면서 땅명보 축구인으로 목숨 연명하는 게
32강 탈락보다 거 ㅈ같다
그냥 개소리 입도 뻥긋 못하게 떨어져 버려라
개나발 불면서 땅명보 축구인으로 목숨 연명하는 게
32강 탈락보다 거 ㅈ같다
그냥 개소리 입도 뻥긋 못하게 떨어져 버려라
댓글 개수 : 2건
댓글목록
휘슬러님의 댓글
휘슬러 작성일
거의탈락입니다
97 럭키 포인트 당첨!
땡비님의 댓글
땡비 작성일
탈락쓰임 ㅋ

머머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