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와 다른나라 축구경기 볼때 차이 ㄹㅇ
페이지 정보2
작성자
losebory76
댓글 12건
조회 24회
작성일 26-06-25 11:00
본문
다른나라 : 아 무조건 이길거 같은데 ? (진다는생각은안함)
이기면 : 역시이~ 믿었다구
우리나라 : 아 이거 또 질거 같은데? (지고들어간다생각)
이기면 : ㅈㄴ 개뽀록으로이겻누
이기면 : 역시이~ 믿었다구
우리나라 : 아 이거 또 질거 같은데? (지고들어간다생각)
이기면 : ㅈㄴ 개뽀록으로이겻누
댓글 개수 : 12건
댓글목록
미미미미누누누누님의 댓글
미미미미누누누누 작성일
ㅋㅋㅋㅋ마즘
losebory76님의 댓글의 댓글
losebory76 작성일
ㄹㅇ 4천만중 3999만은 그럴듯
블래쿠재쿠님의 댓글
블래쿠재쿠 작성일
아아 제 생각이 읽혔습니다..
losebory76님의 댓글의 댓글
losebory76 작성일
도박자들은 한몸이죠
일깡님의 댓글
일깡 작성일
진짜 딱 이럼 ㅋㅋㅋ
losebory76님의 댓글의 댓글
losebory76 작성일
ㅋㅋㅋ ㄹㅇ 요즘어떤가여 이깡님
일깡님의 댓글의 댓글
일깡 작성일
요새 좀 쉬고 있습니다
월초에 좀 얻어터져서요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losebory76님의 댓글의 댓글
losebory76 작성일
저거진짭니다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진짜 인간적으로 오늘은 이겨야 되는데
losebory76님의 댓글의 댓글
losebory76 작성일
후반80분이후 한골싸움일듯 ㄹㅇ
비비안님의 댓글
비비안 작성일
한국축구만의 매력이죠 에휴

머머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