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한국축구지..익숙한 맛이네여 ㅋㅋㅋ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밍시기야
조회 24회
댓글 15건
작성일 26-06-25 10:52
본문
도대체 이게 뭔........
상대를 브라질 콜롬비아로 만들어버리는..
아니 사이드백좀 내려서 빌드업을 해야지
왜 자꾸 빌드업도 안되는데 아이솔레이션만 하게하냐
익숙한맛입니다...
상대를 브라질 콜롬비아로 만들어버리는..
아니 사이드백좀 내려서 빌드업을 해야지
왜 자꾸 빌드업도 안되는데 아이솔레이션만 하게하냐
익숙한맛입니다...
댓글 개수 : 15건
댓글목록
블랙양키즈님의 댓글
블랙양키즈
작성일
누가 이기나요 이경기..
밍시기야님의 댓글의 댓글
밍시기야
작성일
후반에 정신차리고 전술 좀 바꾸면 이길수는 있을거 같아여...
블래쿠재쿠님의 댓글
블래쿠재쿠
작성일
브라질아니었나요? 유니폼이 브라질이던데
밍시기야님의 댓글의 댓글
밍시기야
작성일
후반 응원해봄니다..
디크님의 댓글
디크
작성일
ㄹㅇ개노답이에여 참나 이렇게할거면 옌스랑 조규성 넣었어야지 후
밍시기야님의 댓글의 댓글
밍시기야
작성일
후반 기대해봅시당
전반에 전술문제많은거 느끼고 뭔가 변화를 줄듯..
미미미미누누누누님의 댓글
미미미미누누누누
작성일
백패스만
비비안님의 댓글
비비안
작성일
ㅋㅋㅋ익숙한맛
인생편하게사는사람님의 댓글
인생편하게사는사람
작성일
익숙한.. 하네엌 ㅋ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진짜 익숙한 맛이네요.
따부님의 댓글
따부
작성일
너무 잼없고 몬하네요
일억벌자님의 댓글
일억벌자
작성일
익숙하네여
송팀장화이팅님의 댓글
송팀장화이팅
작성일
익숙하지여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중대장은 실망했다
방가요님의 댓글
방가요
작성일
알던맛이드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