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한국축구지..익숙한 맛이네여 ㅋㅋㅋ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밍시기야
조회 23회
댓글 14건
작성일 26-06-25 10:52
본문
도대체 이게 뭔........
상대를 브라질 콜롬비아로 만들어버리는..
아니 사이드백좀 내려서 빌드업을 해야지
왜 자꾸 빌드업도 안되는데 아이솔레이션만 하게하냐
익숙한맛입니다...
상대를 브라질 콜롬비아로 만들어버리는..
아니 사이드백좀 내려서 빌드업을 해야지
왜 자꾸 빌드업도 안되는데 아이솔레이션만 하게하냐
익숙한맛입니다...
댓글 개수 : 14건
댓글목록
블랙양키즈님의 댓글
블랙양키즈
작성일
누가 이기나요 이경기..
밍시기야님의 댓글의 댓글
밍시기야
작성일
후반에 정신차리고 전술 좀 바꾸면 이길수는 있을거 같아여...
블래쿠재쿠님의 댓글
블래쿠재쿠
작성일
브라질아니었나요? 유니폼이 브라질이던데
밍시기야님의 댓글의 댓글
밍시기야
작성일
후반 응원해봄니다..
디크님의 댓글
디크
작성일
ㄹㅇ개노답이에여 참나 이렇게할거면 옌스랑 조규성 넣었어야지 후
밍시기야님의 댓글의 댓글
밍시기야
작성일
후반 기대해봅시당
전반에 전술문제많은거 느끼고 뭔가 변화를 줄듯..
미미미미누누누누님의 댓글
미미미미누누누누
작성일
백패스만
비비안님의 댓글
비비안
작성일
ㅋㅋㅋ익숙한맛
인생편하게사는사람님의 댓글
인생편하게사는사람
작성일
익숙한.. 하네엌 ㅋ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진짜 익숙한 맛이네요.
따부님의 댓글
따부
작성일
너무 잼없고 몬하네요
일억벌자님의 댓글
일억벌자
작성일
익숙하네여
송팀장화이팅님의 댓글
송팀장화이팅
작성일
익숙하지여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중대장은 실망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