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이라고 예상한 해설자들 다 관둬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삐뚤이소라
조회 16회
댓글 15건
작성일 26-06-25 10:51
본문
무친것들 먼 생각으로 3:0 이라고 예상을 해!!
넣는게 문제가 아니라 안 먹히면 천운이다 진짜
넣는게 문제가 아니라 안 먹히면 천운이다 진짜
댓글 개수 : 15건
댓글목록
숭몬님의 댓글
숭몬
작성일
ㅋㅋㅋㅋㅋ3대0
삐뚤이소라님의 댓글의 댓글
삐뚤이소라
작성일
국뽕이라도 그렇지
비비안님의 댓글
비비안
작성일
ㅋㅋ먹힐꺼같은
삐뚤이소라님의 댓글의 댓글
삐뚤이소라
작성일
남아공도 징하게 못해서리
망고님의 댓글
망고
작성일
먼생각으류 그렇게햇나
삐뚤이소라님의 댓글의 댓글
삐뚤이소라
작성일
생각 없는 거죠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먹힐 것 같아요.
삐뚤이소라님의 댓글의 댓글
삐뚤이소라
작성일
떠먹여줘도 못 넣는 남아공
일억벌자님의 댓글
일억벌자
작성일
3:0은 코메디네여
삐뚤이소라님의 댓글의 댓글
삐뚤이소라
작성일
웃기지도 않는 코미디
인생편하게사는사람님의 댓글
인생편하게사는사람
작성일
ㄴㅋㅋㅋ 3대떡은 무슨
삐뚤이소라님의 댓글의 댓글
삐뚤이소라
작성일
어이가 없네요
송팀장화이팅님의 댓글
송팀장화이팅
작성일
그니깐영 ㄷㄷ
삐뚤이소라님의 댓글의 댓글
삐뚤이소라
작성일
역배 안나옴 다행인듯
커피한잔하며님의 댓글
커피한잔하며
작성일
남아공을 얍잡아본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