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남 계십니까?
페이지 정보5
작성자
빅롱
댓글 10건
조회 17회
작성일 26-06-25 10:40
본문
딸랑구 낳았다고 연락왔네요. 부럽..
뭘 선물해줘야 잘샀다고 소문이 날까요
애가 금수저라 현금은 저보다 훨씬 많아서
애기용품 세트 이런거 사줘야하나
댓글목록
비비안님의 댓글
비비안 작성일
그냥가벼운거사주시죠
인생편하게사는사람님의 댓글
인생편하게사는사람 작성일
이쁜 옷하나해주졍
블래쿠재쿠님의 댓글
블래쿠재쿠 작성일
저도 선물 많이 받아봤는데 애기 속싸개나 젖병소독기가 젤 좋았습니다!!!
그 외에는 그냥 와이프 고생했다고 몸보신이나, 상품권류가 많았어요!
빅롱님의 댓글의 댓글
빅롱 작성일
속싸개가 뭐지..ㅋㅋㅋ 젖병소독기 조흔데요!!
원래 큰맘 먹고 유모차 사줄까 했는데
이미 사놨더라구요. 역시 재쿠님 인싸라 선물 많이 받은거보소..
블래쿠재쿠님의 댓글의 댓글
블래쿠재쿠 작성일
아뇨아뇨 저도 6월생이라ㅋㅋㅋㅋㅋㅋ아직도 선물 들어오는중입니다
저는 유모차 카시트는 온카판에서 선물받았습니다 네이버페이로..ㅋㅋㅋ
가격대가 쎄서 그런거는 부모가 맘에드는거 사야해요
많이 속싸개나 스와들업 검색해보시면 많이 있습니다!
빅롱님의 댓글의 댓글
빅롱 작성일
애 생기면 들어가는 비용이 진짜 많다는데
그럴 것 같네요..
아아 그래도 나 닮은 딸랑구 있으면
하나도 안아까울 듯ㅜㅜ
저희 여직원은 10월 출산이라 육휴 대기중인데
저도 얼른 좋은 처자 만나서 딸바보 되고싶네여..
프로게이머 99%가 딸이라길래
전자파 많이 노출해야 딸 확률 올라간대서
요새 컴터앞에 삽니다 헷
블래쿠재쿠님의 댓글의 댓글
블래쿠재쿠 작성일
저도 딸이길 바랬으나.....아들이었네요ㅋㅋㅋ모든 아부지들의 로망 아닐까싶습니다.
선물 딱 받았을때 저희집을 위한 선물로 고민한 흔적이 보이는거 자체만으로 고맙더라구요
아마 빅롱사장님이 여기서 물어보고 뭐주지 고민하고 하는거 부터 감사해할겁니다
그러니 너무 부담 갖지 마시고 엄마가 내키는거 사라고 상품권 주는게 제일 좋긴해요ㅎㅎ
손목보호대나..마사지기 이런것도 반응 괜찮았던같네요..
암튼 좋은 선물 하시고, 제꺼는요?
빅롱님의 댓글의 댓글
빅롱 작성일
아들은 ...하 나닮은 아들 낳으면
벌써부터 머리아프네요
뭐 필요하신데요 말만하십셔 ㄱㅋㅋㅋ
블래쿠재쿠님의 댓글의 댓글
블래쿠재쿠 작성일
ㅋㅋㅋㅋ저는 와이프랑 아들은 꼭 낳을것이다
아들이 아니라면 딸딸딸딸이라도 하나 더 낳을것이다 공언했었는데
와이프는 딸만 나오면 아들나올때까지 낳아주겠다. 대신 아들이면 끝이다 해서..
정관수술당해버렸.....후...
아들이든 딸이든 뭐가 중요한가요 지금은 눈에 넣어도 아프지않을 내새끼입니다ㅋㅋㅋ
필요한거는 애 대학 등록금 정도 20년뒤에 부탁드릴게요 크크
빅롱님의 댓글의 댓글
빅롱 작성일
묶으셨구나..아앜!
ㅋㅋㅋㅋㅋ
결혼 못하고있으면 뉴욕으로 유학비
보냅니다이.
온카 떠나기전에 선물 한번 고민해보겠습니다
헤헤
오늘도 화이팅하시고 알려주신거 검색하고
와야겠네요ㅎㅎ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