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국민연금 때문에 승질냈네
페이지 정보3
작성자
블랙즈
댓글 9건
조회 21회
작성일 26-06-25 10:05
본문
ㅁㅊ놈들이 해준것도 없으면서
이번달에 압류 통지서 날라왔길래
겁나 싸웠네요
ㅂㅅ들 다 뒤져라
내가 그걸왜내냐 언제 뒤질지도 모르는데
이번달에 압류 통지서 날라왔길래
겁나 싸웠네요
ㅂㅅ들 다 뒤져라
내가 그걸왜내냐 언제 뒤질지도 모르는데
댓글 개수 : 9건
댓글목록
이레이님의 댓글
이레이 작성일
진짜내기 ㅈㄴ싫음..
인생편하게사는사람님의 댓글
인생편하게사는사람 작성일
ㅋㅋㅋ 쓰레기나라
비비안님의 댓글
비비안 작성일
연금개승질납니다
피자헛님의 댓글
피자헛 작성일
국민연금 석나가네여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국민들 돈으로 주식 놀이하는 국민연금 ㅋㅋ
망고님의 댓글
망고 작성일
연금 개에바에요
아빠가해낼게님의 댓글
아빠가해낼게 작성일
사과문자 하나 띡 보내고 퉁치는것도 개짜치네요ㄷ
수리수리님의 댓글
수리수리 작성일
국민연금납부하기 아깝습니다;;
따부님의 댓글
따부 작성일
걔네가 압류통지도 보내나요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