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로 신세계상품권 전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카락
조회 33회
댓글 9건
작성일 26-06-25 10:01
본문
포인트 전환 들어가보니 55만P 로 신세계상품권 50만원 신청이 가능하던데...
포인트 판매하시는 분들은 100:60정도로 판매하시던데, 상품권 전환해서 상품권을 현금화 하는게 더 낫지 않나요??
제가 모르는 무언가가 있는 것 같은데, 좀 가르쳐 주세요^^;;
포인트 판매하시는 분들은 100:60정도로 판매하시던데, 상품권 전환해서 상품권을 현금화 하는게 더 낫지 않나요??
제가 모르는 무언가가 있는 것 같은데, 좀 가르쳐 주세요^^;;
댓글 개수 : 9건
댓글목록
살치살냉면님의 댓글
살치살냉면
작성일
그거 다 하고 남는 포인트 파는거죠.
퍼블릭샷님의 댓글
퍼블릭샷
작성일
깊전은 원래 다 그렇게 합니다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그분들은 이미 신청 다 했죠.ㅎ
스미마셍님의 댓글
스미마셍
작성일
전환 포인트 월마다 한도 있어요
69 럭키 포인트 당첨!
맥스는좋아용님의 댓글
맥스는좋아용
작성일
근데 한도가 있습니다 래밸별로
왕1234님의 댓글
왕1234
작성일
깊전다하고남은거팔겠죠 ?ㅋㅋㅋㅋㅋㅋㅋ
피자헛님의 댓글
피자헛
작성일
깊전 가보시져
망고님의 댓글
망고
작성일
깊저니갑시다이
온카바카바님의 댓글
온카바카바
작성일
깊저니가효가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