쏜없이 경기를 하네
페이지 정보5
작성자
이기동
댓글 2건
조회 6회
작성일 26-06-25 09:43
본문
쏜 없이 할 생각이구만
남아공 너무 쉽게 보는거 아닌가 ㅠㅠ?
그래도 키 플레이어를 빼고 간다고??
남아공 너무 쉽게 보는거 아닌가 ㅠㅠ?
그래도 키 플레이어를 빼고 간다고??
댓글 개수 : 2건
댓글목록
가자고451님의 댓글
가자고451 작성일
글게여 노쏜 ㅠ
buon님의 댓글
buon 작성일
언론이랑 유튜브(이천수, 김영광, 이을용, 감스트 등등)에서 지난경기 55분에 손흥민 뺀걸로 자꾸 본인 까니까 증명하려는거죠.
간단하게 한마디로 말해서 명장병 + 옘병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