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인터넷 새로 깔았는데 ㅜㅜ
페이지 정보6
작성자
카이류
댓글 4건
조회 15회
작성일 26-06-25 04:50
본문
케티쓰다 약정 끝나서
유플로 바꿨는데
온카판도 사이트도 접속이안됨 ㅜㅜㅜ
유해사이트는 자동차단되는 패키지였나봄 ㅋ
돈주고 쓰는 와이파이 의미가 읍네 씨 파
유플로 바꿨는데
온카판도 사이트도 접속이안됨 ㅜㅜㅜ
유해사이트는 자동차단되는 패키지였나봄 ㅋ
돈주고 쓰는 와이파이 의미가 읍네 씨 파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숭몬님의 댓글
숭몬 작성일
온카판 막히네요 ㄷㄷㄷ
가자고451님의 댓글
가자고451 작성일
허걱 머지여 ㅠ
김뿡님의 댓글
김뿡 작성일
그거 무슨 보호 걸려있을수도 있음.
고센에 전화해보셈
해외사이트 접속안된다고하면 무슨 보호 걸려있다고 할수도 있음 내가 유플인터넷 한국와서 첨에 그랬음
고센전화해서 그거 차단한거있으면 풀어달라하셈
마루는마루님의 댓글
마루는마루 작성일
뭔가요 ㄷㄷ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