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기할때 함성소리나 소음들으신분있나요
페이지 정보16
작성자
미아
댓글 5건
조회 21회
작성일 26-06-25 03:26
본문
저는 체코전 멕시코전때 다 깨있었는데
한국이 골을넣든 먹히든 주위에서 소음들린적이없네요
다들안보고있는건지 봐도 별관심이없는거지 모르겠어요
한국이 골을넣든 먹히든 주위에서 소음들린적이없네요
다들안보고있는건지 봐도 별관심이없는거지 모르겠어요
댓글 개수 : 5건
댓글목록
하랑이님의 댓글
하랑이 작성일
저는못들엇네여..
가자고451님의 댓글
가자고451 작성일
저도 안들리던 ㅎ
따부님의 댓글
따부 작성일
다들 회사에 있을 시간대다 보니
망고님의 댓글
망고 작성일
없고만여 여기두
혼마유리님의 댓글
혼마유리 작성일
한번있네용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