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한국 경기 있네요.
페이지 정보9
작성자
블랙양키즈
댓글 4건
조회 14회
작성일 26-06-25 03:19
본문
남아공 잡을수 있을까요 ㅎㅎ
무승부나, 역배로 진다고 보는분들도
많이 있는것 같네요.
지더라도, 재밋는 경기 했음 좋겠습니다.
무승부나, 역배로 진다고 보는분들도
많이 있는것 같네요.
지더라도, 재밋는 경기 했음 좋겠습니다.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따부님의 댓글
따부 작성일
만약에 지고 체코가 멕시코 이기면은 탈락이네요
하랑이님의 댓글
하랑이 작성일
한국갑시다이
66 럭키 포인트 당첨!
가자고451님의 댓글
가자고451 작성일
네 한국경기 ㅎ
혼마유리님의 댓글
혼마유리 작성일
남아공이길듯ㅇᆢ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