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땡보 설마 무승부 할려고 하진 않겠죠?
페이지 정보4
작성자
강한남자입니다
댓글 6건
조회 13회
작성일 26-06-25 02:22
본문
이건 무조건 이겨줘야한다고 생각하는데 설마 무승부 나오진 않겠죠?
올라가다 일본 만날 수 도 있다고 하던데
차라리 딴 강팀을 만나소 떨어져라 일본한테 떨어지면 진짜 개망신이당
올라가다 일본 만날 수 도 있다고 하던데
차라리 딴 강팀을 만나소 떨어져라 일본한테 떨어지면 진짜 개망신이당
댓글 개수 : 6건
댓글목록
해외살기님의 댓글
해외살기 작성일
무캐는
경기하면 ㄹㅇ 볍신이쟈
대전큰손님의 댓글
대전큰손 작성일
무승부도 괜찮죠
가자고451님의 댓글
가자고451 작성일
설마 아니겠지여 ㄷㄷㄷ
갸갸거겨님의 댓글
갸갸거겨 작성일
수비적이라 무승부도가능
하랑이님의 댓글
하랑이 작성일
에이설마여..
혼마유리님의 댓글
혼마유리 작성일
무승부가나여

머머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