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하 룰...공부햇습니다(포커꾼들 참고용)
페이지 정보7
작성자
사람좀살자
댓글 4건
조회 16회
작성일 26-06-25 01:56
본문
금방 두준님하고 게임햇는데
보드5장 1144 ...한장은 모르겟고
제가 4를 들고잇고 풀하우스랑 플러쉬엿고
두준님이 1 들고 계셔서 진줄 아랏는데
막상 이기니 이상해서 공부하고 왓네요
이긴 이유를 알앗습니다
보드 5장중 무조건 그중 3장하고
제꺼 2장하고 연결이되서 5장으로 승부보네요
그러니 막상 보드 1144떠도
에이스만 들고 잇다고 해서 풀하우스가 되는건 아니네요
금방 공부하고 알게 되엇습니다
다른 예를 들면 보드 하트 무늬 4장이고
제가 하트무늬 1장만 잇으면 플러쉬가 성립안되네요
2장 잇어야 성립되네요
포커꾼들 참고 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이런것도 이제 알앗네요
아이고 ~~~~이래가 노름한다고 ㅎㅎ
좀 살리도 ~~~~~
보드5장 1144 ...한장은 모르겟고
제가 4를 들고잇고 풀하우스랑 플러쉬엿고
두준님이 1 들고 계셔서 진줄 아랏는데
막상 이기니 이상해서 공부하고 왓네요
이긴 이유를 알앗습니다
보드 5장중 무조건 그중 3장하고
제꺼 2장하고 연결이되서 5장으로 승부보네요
그러니 막상 보드 1144떠도
에이스만 들고 잇다고 해서 풀하우스가 되는건 아니네요
금방 공부하고 알게 되엇습니다
다른 예를 들면 보드 하트 무늬 4장이고
제가 하트무늬 1장만 잇으면 플러쉬가 성립안되네요
2장 잇어야 성립되네요
포커꾼들 참고 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이런것도 이제 알앗네요
아이고 ~~~~이래가 노름한다고 ㅎㅎ
좀 살리도 ~~~~~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가자고451님의 댓글
가자고451 작성일
참고하겟습니다!!
하랑이님의 댓글
하랑이 작성일
ㄷㄷㄷ참고할게여
따부님의 댓글
따부 작성일
공부하셨군요
사람좀살자님의 댓글의 댓글
사람좀살자 작성일
네 ㅎㅎ
궁금한건 못참습니다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