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랑 돈거래 하고 좋은꼴 보는걸 못봤슴돠
페이지 정보3
작성자
강한남자입니다
댓글 4건
조회 15회
작성일 26-06-25 00:31
본문
뭐 갚아주기만 하면 다행이고
빌린놈이 오히려 성내는 경우를 넘 많이 봤네여
30 중반인데
가장 친한 친구들 모인 단톡방 5명 있는데
우리끼리는 돈거래 하지말자고 약속했슴돠...
돈 무서운거임..
빌린놈이 오히려 성내는 경우를 넘 많이 봤네여
30 중반인데
가장 친한 친구들 모인 단톡방 5명 있는데
우리끼리는 돈거래 하지말자고 약속했슴돠...
돈 무서운거임..
댓글 개수 : 4건
댓글목록
숭몬님의 댓글
숭몬 작성일
돈거래 다 잃는다..
하랑이님의 댓글
하랑이 작성일
맞는말입니다
가자고451님의 댓글
가자고451 작성일
ㄹㅇ 그렇져 ㅠ
98 럭키 포인트 당첨!
삼굴님의 댓글
삼굴 작성일
너무 ㅇㅈ 입니다

머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