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억따신분 근데 검수 걸릴만하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밍시기야
조회 48회
댓글 22건
본문
저건 그냥 20억 전액 몰수해도 아무할말없는건데
벳컨에서 3자명의인거 알고서도 검수 통과해줬다는데 그 정도면 진짜 절해야됩니다
애초에 입금도 p2p로 300만원씩 50번하셧고
출금도 그렇게 동일한방식으로 진행되는거 아시는상태에서 입금하신거라
뭐 화장실갈때 다르고 나올때 다르다 이런느낌이네요
다 잃으신건 안타깝지만
저는 검수나 지연같은거 걸려도 절대 그 돈으론 겜안치는 스타일이라
뭐 "사이트가 검수걸어서 돈을잃었다"이런건 전혀 동감은 안되긴하네요...
막말로 검수걸려서 겜더쳐서 돈 더 올라갔으면 사이트 떄문에 잘됬다고 생각안하고
"내가 기가막히게 게임잘해서 돈 더 땃다"이렇게 사고회로 돌아가실거같은데
겜 더 안하면 되는거 돈 더 따고싶은 본인 욕심에 다 날린거니까
그냥 남자답게 인정하셔야 맞는거같아요
지연되도 게임치지맙시다 여러분 저렇게 무섭습니다
댓글목록
랩터님의 댓글
랩터
작성일
무섭다 ㄷㄷ
인생편하게사는사람님의 댓글
인생편하게사는사람
작성일
선택엔 댓가가 따르는게 이세상 원칙...
아쉽긴 하네요 평생 안와줄 대승이였을텐게
링더거님의 댓글
링더거
작성일
검수 합격하셨다는데 환전 300씩밖에 안나오셔서 다 녹은거같던데
신과함게님의 댓글의 댓글
신과함게
작성일
와 형림 잘 지내셔요?
링더거님의 댓글의 댓글
링더거
작성일
ㅎㅇㅎㅇ요 잘지내고있어요
신과함게님의 댓글의 댓글
신과함게
작성일
늘 이기시길...무소식이
희소식이라던데 좋은 일 있었길야
링더거님의 댓글의 댓글
링더거
작성일
ㅋㅋ뭐 그냥 삽니다 나쁜소식도없고 좋은소식도 없서얌
커뮤만 거의 접었서염
신과함게님의 댓글의 댓글
신과함게
작성일
저도 담달이 마지막일듯 ㅋㅋ
밍시기야님의 댓글의 댓글
밍시기야
작성일
애초에 300씩밖에 안나오는거 이미 알고 게임치셨던거입니다
그렇게 1억5천 입금하시는데도 50번 300씩입금하시면서 게임하신것도
여자친구 3자명의로 사이트쓰는것도
뭐 다른사이트에서 안받아주거나 뭐 나쁜전과가 있어서 그런거겠죠
그거 감수하고 300씩 입금하고 출금받는거 감수하고도
3자명의로 그렇게 이용한거라서 다 본인탓인듯해요
어떻게보면 사이트측에선 해줄수있는건 다한거같긴해여
3자명의가입 알고도 검수합격해준것만봐도 ㄷㄷ (수정됨 26-06-24 22:35)
링더거님의 댓글의 댓글
링더거
작성일
가끔와서 한번씩본지라 ㄷㄷ 이런내용이였군요
근데 3자명의 입금이 가능한가염 ㄷㄷ
아예 가입자체를 3자명의로한건가
밍시기야님의 댓글의 댓글
밍시기야
작성일
아녀 보니까 가입자체를 여자친구명의로 했데요...ㅋㅋㅋ
가입명의가 여자친구인데 게임하신분 계좌로 입금한게 3자 입금이 걸린거같아요
저걸 넘어가주고 20억 환해주겠다고 선언한거부터 무릎꿇고 절해야되는거죠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명의가 그랬다면 검수하는건 충분히 이해하는데
고액인데도 300씩 밖에 못빼는건 시스템적으로 정상은 아닌것같아요
밍시기야님의 댓글의 댓글
밍시기야
작성일
맞아요 그건 당연히 정상이아님니다
근데 저는 6월에 1억쯤 입금하니까 p2p에서 계좌로 바로 바꿔주던데
저분은 3자명의 입금이라 고액인데도 계좌발급을 안해준거같아요
p2p는 없어져야합니당.. (수정됨 26-06-24 22:46)
송팀장화이팅님의 댓글
송팀장화이팅
작성일
그러쿠만여
첨이에여님의 댓글
첨이에여
작성일
진짜무섭네여
esjay님의 댓글
esjay
작성일
검수걸려보고싶네요 ㅎㅎ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형님이 절제 잘하시는거지 사실 대승한 빠따에
도파민 돈 상황이면 참는 사람이 오히려 드물걸요
그리고 초고액도 300만씩 나오는게 정상은 아닌거고..
밍시기야님의 댓글의 댓글
밍시기야
작성일
그것도 맞는말씀이긴한데
사이트측에서 갑자기 "우린 300만원씩 나눠서 환전해주겠다"이것도 아니고
그전에도 계속 이럴거라고 고지를 했데요
그럼에도 300만원씩 50번 입금하는거 감수하고 남의 명의로 가입까지해서 게임친건
다 그만큼 그거 받아들여야되는 뒤 구린게 있었던거 같네요
그거아니고선 누가 미쳤다고 300만원 50~100번을 입금해서 게임하는게 말이안되죠
더군다나 자기명의로 가입도안하구
굿럭입니당당님의 댓글의 댓글
굿럭입니당당
작성일
그거야 알수가 없긴한데 검수때 문제될거 잡으려고 혈안됬을텐데
넘어갸거면 그렇게까지 문제될 작업팀이나 이런건 아닐걸요
검수야 그럴수 있다 치는데
그 300씩 600번을 애타며 출금해야되는 시스템 자체가 말이 안되는것 같아서요 저는
밍시기야님의 댓글의 댓글
밍시기야
작성일
전 글을 보니까 타임라인이 이렇더라구여
1. 여자친구 명의로 가입
2. 입금때 명의랑 이름이 같아야되는데 게임치신분 본인명의로 입금
3. 사이트에서 3자입금 문제 걸고들어옴
4. 여자친구 명의로 가입했다고 밝힘
5. 사이트에서 알고도 그냥 넘어가고 검수합격시켜줌
6. 돈 다 꼴아박음
작업팀문제보다 대리베팅이나 3자입금, 3자명의 가입 이런거엔 사이트 맘대로라
그냥 저상태에서 바로 전액몰수해도 아무말 못하는건 아실거에요
보면 사이트에서 20억을 감을려고 했떤건 아닌거같아요
사이트에서 갑자기 20억따니까 300만원씩 환전해주겠다 이런 스탠스도아니였고
처음부터 입금도 300만원씩해야되고 출금도 300만원씩받아야된다는거 알고있는상태에서
본인이 한거라서..
제 입장에선 이해가 안되네요
저정도 금액이면 다른사이트에서 다 절하면서 데려가는데,
도대체 뭐가 구려서 충환을 p2p로밖에 안되는 사이트에 3자명의로 가입해야됬을까싶어요
무슨 말씀인지는 잘 알겠습니다
쪼은하루되세여 굿럭님!!!
닉값하시는 하루되시길!
맥스블루님의 댓글
맥스블루
작성일
냉정하게는 다 맞는말임다 우린 유저라 유저편들고싶은거고 .
생생생생님의 댓글
생생생생
작성일
음 그런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