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이 투수로서 마지막 기회" 오타니 충격 발언!!!
페이지 정보5
작성자
살치살냉면
댓글 6건
조회 22회
작성일 26-06-24 22:20
본문
22일 오타니는 일본잡지와 인터뷰에서.
"마음속으로는 이번이 투수로서의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투수 생활이 '얇고 길게' 이어지기보다, 짧더라도 강렬하고 밀도 있게 남기를 바란라며
남은 투수 인생에 모든 것을 쏟아붓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마음속으로는 이번이 투수로서의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투수 생활이 '얇고 길게' 이어지기보다, 짧더라도 강렬하고 밀도 있게 남기를 바란라며
남은 투수 인생에 모든 것을 쏟아붓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댓글 개수 : 6건
댓글목록
ska1153님의 댓글
ska1153 작성일
사이영상 받을각오네요
가자고451님의 댓글
가자고451 작성일
헉 그런가여 ㄷㄷ
아파트거지님의 댓글
아파트거지 작성일
마인드좋네요 늘최선을다해서!
송팀장화이팅님의 댓글
송팀장화이팅 작성일
그러쿠만연
첨이에여님의 댓글
첨이에여 작성일
헉 넘 아쉬운데여
아야얌님의 댓글
아야얌 작성일
오 머찌다

머머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