꼴데가7연승이라예 ?????????
페이지 정보7
작성자
리오넬카카
댓글 11건
조회 10회
작성일 26-06-24 22:07
본문
올해도근데 가을야구못갈거같은데
댓글목록
장민처뤼님의 댓글
장민처뤼 작성일
또 희망고문라다가 꼬라박할수도요 ㄹㅇ
리오넬카카님의 댓글의 댓글
리오넬카카 작성일
오늘도한잔하십니꼬 행님
장민처뤼님의 댓글의 댓글
장민처뤼 작성일
조개구이에 한잔하고 집갑니다 그냥 앵간하면 술먹습니도 ㅋㅋㅋㅋㅋㅋㅋ 카카님은 쉬엇을거같은 느낌 ㄷㄷㄷㄷ 와땨 빙빙도네예
리오넬카카님의 댓글의 댓글
리오넬카카 작성일
오늘쉬어가 푹자고인나서 컨디션좋아가 한잔묵을라합니다 이제 ㅋㅋ
리오넬카카님의 댓글의 댓글
리오넬카카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른주무시지예 고생하셨습니다 진자
장민처뤼님의 댓글의 댓글
장민처뤼 작성일
뭐랑드세요 ㅋㅋㅋㅋ 전 집가서 맥날감튀랑 한캔까고 잘겁니도 ㅋㅋㅋㅋㅋ 이래안하면 만족이안되유
리오넬카카님의 댓글의 댓글
리오넬카카 작성일
고민입니다ㅜ 배민켜서 함보고 없으면그냥 집에암거나묵을라고예형님 ㅜㅜ 쏘맥한잔말아묵을라고예 ㅋㅋ
장민처뤼님의 댓글의 댓글
장민처뤼 작성일
시간이 늦어가 배민에 뭐가없나베유... ㅜ 같은 애주간데 여름 소맥지기죠 ㅋㅋㅋㅋ 맛술하시고 낼경기 올킬하십쇼잉!
리오넬카카님의 댓글의 댓글
리오넬카카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형님 낼도대승갑시도 대승 야~호
아파트거지님의 댓글
아파트거지 작성일
못가지요ㅋㅋ
왕1234님의 댓글
왕1234 작성일
꼴데가 7연승이라니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