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 테더 입금.. 트론..
페이지 정보3
작성자
랑깍깍
댓글 5건
조회 13회
작성일 26-06-24 20:30
본문
벳계는 개인지갑을 통해서
거래해야 하더라구요..ㅠㅠ
개인지갑은 또 처음 써봐서
트론이 이렇게 중요한지 몰랐습니다..
ㅠㅠ 트론이 있어야 테더도 옮길 수 있군요..
혹시 다른 방법 아시는 고수분 계실지..ㅠㅠ
아님.. 트론 소량 구매라도.. 해주실 귀인 계실까요ㅠㅠ
거래해야 하더라구요..ㅠㅠ
개인지갑은 또 처음 써봐서
트론이 이렇게 중요한지 몰랐습니다..
ㅠㅠ 트론이 있어야 테더도 옮길 수 있군요..
혹시 다른 방법 아시는 고수분 계실지..ㅠㅠ
아님.. 트론 소량 구매라도.. 해주실 귀인 계실까요ㅠㅠ
댓글 개수 : 5건
댓글목록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귀인잇나염
더비님의 댓글
더비 작성일
업비트에서 테더+트론을사서 넘겨야.....
가자고451님의 댓글
가자고451 작성일
아하 글쿤여 ㅠ
인생편하게사는사람님의 댓글
인생편하게사는사람 작성일
어렵군요 ㅜㅠㅜ
대윈티님의 댓글
대윈티 작성일
귀인있나여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