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야바위 오지네요
페이지 정보9
작성자
사야마아이
댓글 6건
조회 22회
작성일 26-06-24 17:52
본문
요새 하이닉스에 몰빵한 친구들 많던데
50원주 60원주 왔다갔다하는거보니 스트레스 많이 받겠더라구요
물론 도박하는 내가 더 스트레스다 라고 얘기하려다가 말았습니다
50원주 60원주 왔다갔다하는거보니 스트레스 많이 받겠더라구요
물론 도박하는 내가 더 스트레스다 라고 얘기하려다가 말았습니다
댓글 개수 : 6건
댓글목록
ska1153님의 댓글
ska1153 작성일
하닉도변동크군요
안성토쟁이님의 댓글
안성토쟁이 작성일
하닉이 미래죠
재만재님의 댓글
재만재 작성일
하닉이 ㄷㄷㄷ
Ooops님의 댓글
Ooops 작성일
예전에 드갔어야..
망고님의 댓글
망고 작성일
하이닉스가 미래다
은소라님의 댓글
은소라 작성일
진짜 주가보면 어질쓰 ㅠ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