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컨 이새끼들 콤프도 안 주나요?ㅋ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베르마스
조회 40회
댓글 12건
작성일 26-06-24 16:45
본문
걍 진짜 준먹싸네
최근에 19억을 300씩 나눠서 출금하라고 해서
19억 죽였다던데
저게 먹싸가 아니면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전화도 작작 쳐해라 맨날 국제전화질해대네
최근에 19억을 300씩 나눠서 출금하라고 해서
19억 죽였다던데
저게 먹싸가 아니면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전화도 작작 쳐해라 맨날 국제전화질해대네
댓글 개수 : 12건
댓글목록
레넥통님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헐 앵무형 올만이다ㅜㅜ
오베르마스님의 댓글의 댓글
오베르마스
작성일
ㅎㅇㅎㅇ
voqem님의 댓글
voqem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ㅇㅌ
60 럭키 포인트 당첨!
숭몬님의 댓글
숭몬
작성일
실화인가요
강한남자입니다님의 댓글
강한남자입니다
작성일
와 그분 진짜 19억 다 죽었나여...?
오베르마스님의 댓글의 댓글
오베르마스
작성일
네 19억 다 죽으셨다네요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진짜여???여기선 소식을 알수가없었는데
네츄럴나인최고님의 댓글
네츄럴나인최고
작성일
ㅆㅂ넘들
더블액션님의 댓글
더블액션
작성일
그러니까영
나는왓수다님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아이고 안줌요..
Ooops님의 댓글
Ooops
작성일
뱃컨도 양아치네
왕1234님의 댓글
왕1234
작성일
아아19억죽어도 캐쉬백은 받았으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