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의 한 아파트 관리직원 전원 사직서 제출
페이지 정보11
작성자
김뿡
댓글 8건
조회 37회
작성일 26-06-24 15:47
본문
관리비 조금내고 전용 노예처럼 부리니까 버티질 못하지
갑질 대부분이 동대표라는데 그사람들은 다 여자분들이겠죠...?
왜 저 지 랄을 하는걸까..
생각해보면 전여친이 월 150만원짜리 영어 유치원교사였는데
실습기간동안 국립유치원교사로 한달인가 있었는데
그때 월 8만원 내는 학부모들이 월 150만원 내는 영어 유치원보다 더 높은 수준의 케어를 바랬었지..
걍 서로 한발물러나는게 그리어려울꼬 하..
갑질 대부분이 동대표라는데 그사람들은 다 여자분들이겠죠...?
왜 저 지 랄을 하는걸까..
생각해보면 전여친이 월 150만원짜리 영어 유치원교사였는데
실습기간동안 국립유치원교사로 한달인가 있었는데
그때 월 8만원 내는 학부모들이 월 150만원 내는 영어 유치원보다 더 높은 수준의 케어를 바랬었지..
걍 서로 한발물러나는게 그리어려울꼬 하..
댓글 개수 : 8건
댓글목록
숭몬님의 댓글
숭몬 작성일
요즘 세상 참..
나는왓수다님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아지매들의 대굴빡이 참 ㅡㅡ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요즘에 사람들이 사상이 좀 이상해요.
비비안님의 댓글
비비안 작성일
진짜 갑질장난아닐듯요
맥스는좋아용님의 댓글
맥스는좋아용 작성일
흐미 답도없네영 ㅠㅠㅠ
막동이네님의 댓글
막동이네 작성일
갑질련들 땜에 ㅠ
더블액션님의 댓글
더블액션 작성일
갑질 답도없네영
온카바카바님의 댓글
온카바카바 작성일
답도업네효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