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그런기분 아시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달
조회 17회
댓글 16건
작성일 26-06-24 15:17
본문
1달반전에 150빌려주고 까먹었었는데 어제 전화삭와서 오늘 받으니까
마치 꽁돈받은기분 ㄷㄷㄷㄷㅅㅅㅅㅅㅅㅅㅅㅅㅅ
마치 꽁돈받은기분 ㄷㄷㄷㄷㅅㅅㅅㅅㅅㅅㅅㅅㅅ
댓글 개수 : 16건
댓글목록
부자련님의 댓글
부자련
작성일
나 뽀찌좀. 하앍
나달님의 댓글의 댓글
나달
작성일
스페이스x주식삿어 ㅅㅅ
부자련님의 댓글의 댓글
부자련
작성일
다행이다 잘했어 형 도박보단 그게 맞다
63 럭키 포인트 당첨!
나달님의 댓글의 댓글
나달
작성일
조금씩 딸떄마다 사야 미래가있다......ㄱㅈㅇ
부자련님의 댓글의 댓글
부자련
작성일
아주좋다!!! 난 오늘 10만원 만들고 양득에 올인.
현재 3만원남았다..죡댓노 간다 오늘
나달님의 댓글의 댓글
나달
작성일
ㄱㅈㅇ할수있따 ㅅㅂ
숭몬님의 댓글
숭몬
작성일
어짜피 내돈 ㅅㅅㅅㅅ
탱이야님의 댓글
탱이야
작성일
내거네 그거
나달님의 댓글의 댓글
나달
작성일
빌려준500 언제 갚을건가요
탱이야님의 댓글의 댓글
탱이야
작성일
먹튀한다..
갸갸거겨님의 댓글
갸갸거겨
작성일
150 큽니다 ㅅㅅㅅ
맥스는좋아용님의 댓글
맥스는좋아용
작성일
오우꽁돈느낌이네여!!
푸꼬미님의 댓글
푸꼬미
작성일
저도 ㅋㅋ 빌려준돈 받으면 꽁돈받은거같아유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그래도 받아서 다행이네요.ㅋ
나달님의 댓글의 댓글
나달
작성일
못받은적 딱1번뺴곤 없네요 ㅋㅋ
해외살기님의 댓글
해외살기
작성일
꽁돈 받은너낌인가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