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슨 비추를 24시간내내 글작성만하면..
페이지 정보9
작성자
커피한잔하며
댓글 13건
조회 32회
작성일 26-06-24 14:19
본문
주간에 글써도 비추, 야간에 글써도 비추.. 신기하네요?
댓글목록
부자련님의 댓글
부자련 작성일
비추는 진짜 아닌데
더비님의 댓글
더비 작성일
비올라나떄문인듯
퍼블릭샷님의 댓글
퍼블릭샷 작성일
ㅠㅠ 누군가여
해외살기님의 댓글
해외살기 작성일
누구인가여 ㄷㄷ
밍시기야님의 댓글
밍시기야 작성일
그니까 징징글좀 그만쓰세요 비올형님...
저한테도 안좋은 기운 전염되는거같아서 지겹습니다
오늘도 비추를 참아봅니다..
포지티브하게 살아보세요..
커피한잔하며님의 댓글의 댓글
커피한잔하며 작성일
논점이 그게 아니라 24시간 비추 대기란 말입니다.
밍시기야님의 댓글의 댓글
밍시기야 작성일
논점이 이 게맞아요
매일 징징대는 글만적으시고 조작글만 적으시니까
비추스토커가 따라붙은거에요
저를 보세요 제 글에 비추 달린거 본적잇습니까
여기 다들 도박쟁이고 돈잃은거엔 어느정도 동감하면서 같이 희노애락느끼는게맞죠
돈잃었다고 징징대는거 좋다이겁니다
근데 형님의 징징은 조금 다른 유형이에요
본인이 도박하고 뭐베팅할지 자기 손가락으로 눌러놓고
"내탓아니다 이건 조작이다"
이렇게 사고의 흐름이 가버리시고 남탓만 하시니까 다들 눈쌀이 찌뿌려지는겁니다
근본적인 원인은 본인에게 잇습니다
좋은하루되시고 조작당하지마십쇼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어라 나말고도 누루는사람이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추천도 누른다고 가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정됨 26-06-24 14:20)
더블액션님의 댓글
더블액션 작성일
개신기하네영
리오넬카카님의 댓글
리오넬카카 작성일
아 잘못눌렀네요 ㅜㅜ
쥬라기3님의 댓글
쥬라기3 작성일
그정도는 각오하셔야...
푸꼬미님의 댓글
푸꼬미 작성일
비추가 눌리시나용,,
막동이네님의 댓글
막동이네 작성일
누가 비추를..

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