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노통 있으신 분들 제발 팜레스트 한 번만 써봐주세요 제발요
페이지 정보7
작성자
스피즈
댓글 31건
조회 36회
작성일 26-06-24 13:55
본문
저렇게 키보드 앞에 놓고 손목 받치고 쓰는건데
저거 쓰고 댓노통이 싹 사라졌어요
여태 저거 사서 불만족하신 분 1명도 못봤네요
제발 꼭 써보시길
댓글목록
더킹카지노먹튀님의 댓글
더킹카지노먹튀 작성일
오호 추천 감사합니당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정말 써보시면 다릅니다
구름에낀달님의 댓글
구름에낀달 작성일
추천제품있나요 저 진짜 오른쪽손목 ㅈㄴ아파요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저거 어차피 다 비슷해서 키보드랑 넓이만 비슷하면 돼요
저 위에 사진이 제 키보드랑 팜레스트까지 완전 일치하는건데 저는 '키크론 팜레스트' 라는거 써요 키보드가 키크론 저소음 키보드 거든요ㅎㅎ
구름에낀달님의 댓글의 댓글
구름에낀달 작성일
ㅇㅎ 피시방유저라 넓이비슷한거로 하나 찾아봐야겠네
진짜 포캐는데 죽겠음 ㅅㅂ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손목이 왜 안아프지? 했는데 밑에 악어님 글보고 저도 이유를 알았네요
-----------------------------
어? 오른손을 왜 움직이지? 했더니? 지금 팜레스트 없이 이 댓글 써보니까 오른손이 계속 움직이네요ㅋㅋㅋ
근데 팜레스트 크기 맞춰서 사시면은 왼손목 오른손목이 팜레스트에 딱 고정되고 손가락만 움직여져요
손목 고정이 댓노통이 사라진 비결이였네
-----------------------------------
ㄹㅇ 있고 없고 차이 커서 저는 이제 이거 없으면 댓노 안합니다
행복 댓노 갑시다 진짜
구름에낀달님의 댓글의 댓글
구름에낀달 작성일
전재산만오천원써서 주문했습니다
내일까지만 고통스럽자..
왕1234님의 댓글
왕1234 작성일
저도다른횐님이추천주셔서샀네요ㅋㅋ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써보니까 진짜 좋죠?
한국프로야근님의 댓글
한국프로야근 작성일
오 좋아 보이네요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그쳐? 손목 통증 싹 사라짐여
오룰오옹님의 댓글
오룰오옹 작성일
핸드폰용은 없나여피즈상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그건 좀 연구해볼게여.....
오룰오옹님의 댓글의 댓글
오룰오옹 작성일
실망이 큽니다 피즈상...ㅜ
사야마아이님의 댓글
사야마아이 작성일
저는 팜레스트들이 묘하게 불편해서 수건+손수건 조합으로 셀프 팜레스트 만들어놓고 씁니다 ㅋㅋㅋ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혹시 키보드랑 높이가 안맞으셨던거 아닐까요? 근데 안맞는 사람도 있을 수 있을거 같긴 해여
사야마아이님의 댓글의 댓글
사야마아이 작성일
저는 키보드 되게 낮은거써서 그냥 이게 낫더라구요 ㅋㅋ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아하 팜레스트가 높이가 좀 있다보니 그럴 수 있겠네요ㅎㅎ
밍시기야님의 댓글
밍시기야 작성일
담달에 경고 풀릴때쯤 꼭 구매해보겟읍니다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정말입니다 생긴거랑 다르게 좋은건 몇 만원 하는데 댓노통만 사라진다면 장기적으로 투자할 가치가 있다고 봐여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다이소 가니깐 원목으로 된 거 있던데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그건 딱딱해서 안좋을거 같아여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네이버에 한번 찾아봐야 되겠네요 말랑말랑한 걸로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완전 말랑말랑 한건 없고 대부분 고무로 된건데 키보드 크기랑 잘 맞춰서 사셔야 합니다ㅎㅎㅎ
더비님의 댓글
더비 작성일
저거예전키보드에 막달려있던거어닌가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옛날 키보드들은 딱딱한거 달려있었을건데 저런 고무로 된건 딱딱하진 않아서 좀더 편하드라구영
레넥통님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피즈돌이 ㄷㄷ오른손은 움직여아하니깐 카바가 안되겠져..?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어? 오른손을 왜 움직이지? 했더니? 지금 팜레스트 없이 이 댓글 써보니까 오른손이 계속 움직이네요ㅋㅋㅋ
근데 팜레스트 크기 맞춰서 사시면은 왼손목 오른손목이 팜레스트에 딱 고정되고 손가락만 움직여져요
손목 고정이 댓노통이 사라진 비결이였네
일억벌자님의 댓글
일억벌자 작성일
저 예전에 스피즈님 추천보고 산후로 손목이 바로 나았습니다 ㅅㅅㅅ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정말인가요? 뿌듯합니다 일억님ㅅㅅㅅㅅㅅ
온카바카바님의 댓글
온카바카바 작성일
정보감사해효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