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겜을 다녀와야겠네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밍시기야
조회 16회
댓글 13건
본문
삼도류로 다녀옴니다..
다들 오후 화이팅이에요
댓글목록
미미미미누누누누님의 댓글
미미미미누누누누
작성일
건승하세여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삼도류 ㅋㅋㅋㅋ
한야님의 댓글
한야
작성일
근두운 빌려드립니다
오일머니님의 댓글
오일머니
작성일
화이팅하십셔~!!
스피즈님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민식님 잘해내실 겁니다 화이팅!!!
밍시기야님의 댓글의 댓글
밍시기야
작성일
월초까지 500만모아야되는데 할수잇겟져....
스피즈님두 화이팅이에요!!!!!!!!!!!!!!!!!!!!!!
응원함미다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헐..... 포인트 말씀하시는거죠?
저도 다 날리고 지금 일복 2등 8만포 당첨되서 1유닛 160포로 8단 슈퍼마틴 잡고서 3일 걸렸나 지금? 하면서 지금까지 올렸거든요
시드 불어날수록 기본 베팅 금액 조금씩 올렸구요
안터진다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스포츠나 바카라나 저랑 베팅 성향이 약간 비슷하신거 같아서 신기...
화이팅합시다! 실벳이나 포바 절대 베팅 실수 하지 마시구 집중력 업업!!
밍시기야님의 댓글의 댓글
밍시기야
작성일
할수있겠냐는건 그냥 해본말입니다 너무 정성답변을...
저는 제가 할수있다는걸 알고있어요 이미!!!!!!
월말까지 같이달리자구여
화이팅이에요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ㅋㅋㅋㅋ 제가 원래 여기 첨 왔을때 정성 댓글 댓노러로 유명해져서 옛날 습관이 나왔네요ㅋㅋㅋㅋㅋ
플슈만 계속 나와라!!! 화이팅!
그럼 떠날게요~
왕1234님의 댓글
왕1234
작성일
밍시기님 화이팅해영
막동이네님의 댓글
막동이네
작성일
삼도류로 무브영
퍼블릭샷님의 댓글
퍼블릭샷
작성일
화이팅입니다
온카바카바님의 댓글
온카바카바
작성일
파이링이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