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nba 신인드래프트도 했었네요
페이지 정보5
작성자
만외만
댓글 3건
조회 7회
작성일 26-06-24 13:15
본문
디반사는 워싱턴, 피터슨은 유타로 갔네요
워싱턴 전력 나쁘지 않네요
트레이영 앤서니데이비스 디반사까지
워싱턴 전력 나쁘지 않네요
트레이영 앤서니데이비스 디반사까지
댓글 개수 : 3건
댓글목록
부자련님의 댓글
부자련 작성일
오 나쁘지않은데요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오오 드래프트했나영
레넥통님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드래프트가있군여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