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 쉬는날인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갓세븐
조회 15회
댓글 16건
본문
참교육 - 취사병의전설 - 허수아비까지 봤는데
추천해줄사람
댓글목록
미미미미누누누누님의 댓글
미미미미누누누누
작성일
참교육 가시쥬
갓세븐님의 댓글
갓세븐
작성일
내용에 적은 것은 다 보았네요 ㅠㅠㅠ
스피즈님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와 저 3개를 오늘 다 보신건가요? 대박이시네
저도 저것들 다 보긴해야하는데ㅎㅎ
군대 얘기 좋아하시면 좀 된거긴 한데 신병도 재밌었던거 같아요
갓세븐님의 댓글의 댓글
갓세븐
작성일
아뇨 오늘다본건아니구 퇴근하고 잠들기전에 틀고자서 ㅎㅎ
요즘 겜 잘풀리시나여 ㅎㅎ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아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큰손 분들에 비하면 작은 돈이겠지만 이달 1300만원 털리고 쉬어가는 중이예요ㅎㅎㅎㅎ
실벳은 오지게 안되는데 포바만 좀 되는 중이라 포바만 마틴으로 깨작거리고 있네여
세븐님은 게임 계속 쉬시는 중이신가여?
갓세븐님의 댓글의 댓글
갓세븐
작성일
네 근래에 딱 100장 죽고 그후로 재입없이 절제한거긴한데
쉬어가는중입니다ㅠ
마음에 여유가있어야 게임도 잘풀리기도할테니
조급하면 정상적인 판단도 힘들고해서 좀 쉬는중입니다
스피즈님의 댓글의 댓글
스피즈
작성일
맞습니다 쉴 때는 쉬어가야죵
절제 너무 멋있네요
세븐님 포바 소액으로 고액 올리시는거 진짜 지렸는데 나중에 또 함 보여주세요ㅎㅎ
현생이든 게임이든 잘 풀리시길 응원하고 있을게요!
피자헛님의 댓글
피자헛
작성일
드라마 잼난거보시져
양념반탈레반님의 댓글
양념반탈레반
작성일
참교육 재밌어요~
유유유유유매그네틱님의 댓글
유유유유유매그네틱
작성일
재밋는거업나여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참교육이 드가는가영
오일머니님의 댓글
오일머니
작성일
잼난거다보셨네영ㄷㄷ
일억벌자님의 댓글
일억벌자
작성일
볼거리 하나도없더라구여
삼굴님의 댓글
삼굴
작성일
취사병 보시죵
트리오브세이비어님의 댓글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성일
휴식좋아요 세븐님
레넥통님의 댓글
레넥통
작성일
저두 쉬는날입니다 크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