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이겨? 그럴라면 탈탈 털려 오버라도 내라
페이지 정보16
작성자
강한남자입니다
댓글 2건
조회 6회
작성일 26-06-24 12:13
본문
볼티야 era 10따리 140 던지는 투수 못털어서 노히트야?
그럼 탈탈 털리기라고 해라
오버내서 두박스중 한박스만이라도 먹자
니가 역전해서 오버내면 두박스 다먹는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일은 없겠지만...
그럼 탈탈 털리기라고 해라
오버내서 두박스중 한박스만이라도 먹자
니가 역전해서 오버내면 두박스 다먹는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일은 없겠지만...
댓글 개수 : 2건
댓글목록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오바라도해라잉
일억벌자님의 댓글
일억벌자 작성일
오바 내주라 ..

머머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