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ㅏ 씨 이 미친 진상은 또 뭘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한남자입니다
조회 20회
댓글 9건
작성일 26-06-24 10:28
본문
3년전에 사간 물건 안썻다고 환불해달라고 들고 왔는데
진짜 안쓰긴 했는데
3년동안 창고에 쳐박혀 있어서 물건이 그냥 삭혀져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어케 환불을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 우린 이미 세금처리까지 옛날에 끝난 물건을 어케 환불을 해줘요 미친양반아...
진짜 안쓰긴 했는데
3년동안 창고에 쳐박혀 있어서 물건이 그냥 삭혀져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어케 환불을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 우린 이미 세금처리까지 옛날에 끝난 물건을 어케 환불을 해줘요 미친양반아...
댓글 개수 : 9건
댓글목록
뉴비다님의 댓글
뉴비다
작성일
도라이네요 ㅋ
안성토쟁이님의 댓글
안성토쟁이
작성일
그런사람이 실존하는군요
어가님의 댓글
어가
작성일
나중에 묫자리들어가시면 3년뒤에 부조금 넣어드린다고하죠
일억벌자님의 댓글
일억벌자
작성일
그런사람이 잇나여
망고님의 댓글
망고
작성일
골떄리고만여아주
전업주부님의 댓글
전업주부
작성일
개진상
반지하의제왕님의 댓글
반지하의제왕
작성일
세상에 도라이 많네요 ㅜㅜ
양념반탈레반님의 댓글
양념반탈레반
작성일
진짜 진상이네요
온카바카바님의 댓글
온카바카바
작성일
괴진상이네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