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올라오네여
페이지 정보2
작성자
빅롱
댓글 8건
조회 12회
작성일 26-06-24 10:19
본문
거래처에서 갑질 비스무리하게
요구하는게 많아지네요.
계약기간이 올해 상반기 까지라
한달정도만 스트레스 받으면 시마이긴 한데
휴우 가래침 뱉어버리고 싶습니다.
같이 좀 뱉어주실분 구함 ㅂㄷㅂㄷ
요구하는게 많아지네요.
계약기간이 올해 상반기 까지라
한달정도만 스트레스 받으면 시마이긴 한데
휴우 가래침 뱉어버리고 싶습니다.
같이 좀 뱉어주실분 구함 ㅂㄷㅂㄷ
댓글 개수 : 8건
댓글목록
콩따까리님의 댓글
콩따까리 작성일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겠네요..
피자헛님의 댓글
피자헛 작성일
갑질 지리네여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제가 사거리업한
히드라입니다ㅋㅋㅋㅋ
74 럭키 포인트 당첨!
빅롱님의 댓글의 댓글
빅롱 작성일
ㅋㅋㅋㅋ 든든합니다 럭포 숫자마저 오우야
육개장사발면님의 댓글의 댓글
육개장사발면 작성일
끈적끈적하게 뱉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망고님의 댓글
망고 작성일
무리한요구 석나가네여
반지하의제왕님의 댓글
반지하의제왕 작성일
캌 퉤퉤퉤 됐나요 ㅋㅋㅋ
전업주부님의 댓글
전업주부 작성일
석나갈듯여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