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 신청한지 3개월이 다 되어 가는데
페이지 정보6
작성자
할수있지요
댓글 11건
조회 35회
작성일 26-06-24 09:58
본문
3월 말에 신청하고
2~3개월이면 인가 결정 난다고 했는데
아직 소식이 없네요
빠르면 6월말 늦어도 7월초에는 먼가 연락이 올텐데
초안계획대로 인가나면 정말 단도의 기회로 삼을수 있을것도 같네요
2~3개월이면 인가 결정 난다고 했는데
아직 소식이 없네요
빠르면 6월말 늦어도 7월초에는 먼가 연락이 올텐데
초안계획대로 인가나면 정말 단도의 기회로 삼을수 있을것도 같네요
댓글 개수 : 11건
댓글목록
IRENE님의 댓글
IRENE 작성일
보정명령은 나왔나요? 개시전에 도박했다가 내역 보정하라고 하면
인생 거꾸로 가는 경우가 생길수도 있습니다
일억벌자님의 댓글
일억벌자 작성일
계획대로 인가 나시길여
맥스는좋아용님의 댓글
맥스는좋아용 작성일
흐미 회생신청 하셨군요 ㅠㅠ
전업주부님의 댓글
전업주부 작성일
회생신청햇군여
오일머니님의 댓글
오일머니 작성일
잘해결되시길
갸갸거겨님의 댓글
갸갸거겨 작성일
회생신청하셨군아
뉴비다님의 댓글
뉴비다 작성일
잘해결되시길
반지하의제왕님의 댓글
반지하의제왕 작성일
해결되길 바랍니다 ㅜㅜ
짜세형님의 댓글
짜세형 작성일
회생하셨군요 ㅜㅜ
나는왓수다님의 댓글
나는왓수다 작성일
보정나옵니다...보통 ....
그때 잘해야함요.. ㅅㅅ
온카바카바님의 댓글
온카바카바 작성일
잘해결되시길효

머머
초이
천천히가자
